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약혐/흉터) 국가가 2등시민을 다루는 방식
하든수염핥짝핥 【벞서세】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831 추천 95 01/13 01:17







원래 백신맞고 공가인데도 나한테 병가쓰게 하려고 하고 그러던 담당자임 내가 손목 수술하고 공익이라 병원 한번씩 갔는데 이번에 손목 잘못 짚어서 병원 간다고 이틀 병가 쓴다 했음 그래서 일주일간 경과관찰 및 치료 요한다고 적혀있는 의사 소견서 받았는데 담당자가 치료해야하는 거지 출근을 못해야한다곤 안적혀있다고 출근 하라네 손목 아픈데도 김치통 쌀통 드는거 도와주고 했는데 진짜 개열받는다…




라고 함. 노예를 부리는 데에 있어서는 ILO 비준안이고 뭐고 다 쌩까는 국가

[ 어시스트 : 꼬츄기 ]
95
신고
베스트댓글
아구몬
15바늘...? 현역도 팔 저러면 일 안시키는데
2022-01-13 01:19
장성택
ㄹㅇ 저정도로 다치면 근무고 뭐고 다 빠져서 군병원에 있거나 의무대에 있을듯
2022-01-13 01:25
아구몬
위트 올 정도면 여기저기 다 퍼져서 3일안에 뉴스 나올거 같다
2022-01-13 01:34
달콤한인생
공익제도 자체가 병신같지만 저 담당자가 유난히 더 병신같다
2022-01-13 02:00
삼뮤폐기물떽
저 담당자라는 새ㅋ는 모가지 날려야 할듯. 제 정신이 아닌것 같은데.
2022-01-13 02:03
설레여라얍【러블꿤】
ㅈ소도 안 이러겠다 미친 ㅋㅋㅋ
RE 1
01/13 01:18
서혜지【친그】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 0
01/13 10:07
네모네모미음【쑥촬떡】
진단서까지 제출을 했음에도 담당자가 출근 하라고 하면 출근하는게 맞기는 함.
그리고 근무때문에 치료를 제대로 못 받아 문제가 생기는 부분에 대해서는 담당자가 100%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하는게 맞겠죠..
그럴 자신이 담당자에게 있어서 출근하라고 했을까요?
애초에 담당자가 그정도 정상적인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손모가지가 아픈 공익한테 김치통 쌀가마니 옮기라고는 안했을테지요..
정상적인 회사만 해도 저런 진단서 제출하고 병가내달라고 하면 내주고 말죠..
일주일간 관찰과 치료를 요한다고 되어있다는 말은 약먹고 무리하지 말고 일상 생활을 하라는 말로 해석할수도 있지만, 진짜로 일주일간 일상생활 관두고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다 라고 해석할수도 있는거니까요..
RE 0
01/13 11:38
아구몬【짬지】
15바늘...? 현역도 팔 저러면 일 안시키는데
RE 8
01/13 01:19
장성택【갑】
ㄹㅇ 저정도로 다치면 근무고 뭐고 다 빠져서 군병원에 있거나 의무대에 있을듯
RE 5
01/13 01:25
아머킹【쯧】
몇바늘인지는 사실 전혀 상관없음 ㅇㅇ
걍 손목작살나서 이거 진짜 조심해야하는건데
담당자가 존나 개무식한새끼인듯
RE 2
01/13 02:45
갓갓봉【렸값낳】
아니 본인이야기였음???? 이건 병무청도 병가 인정해주겟다 ㅆㅃ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어느서류에 쉬라고 나오는데 ㅅㅂ 서류에 미친새끼1인가
RE 1
01/13 01:21
하든수염핥짝핥【벞서세】
ㄴㄴ 퍼온거 링크가 원본
RE 2
01/13 01:30
아구몬【짬지】
위트 올 정도면 여기저기 다 퍼져서 3일안에 뉴스 나올거 같다
RE 6
01/13 01:34
갓갓봉【렸값낳】
아~ 내가 맨 마지막 글을 안읽었구나 ㅎㅎ;
RE 2
01/13 01:41
클나인
애초에 쟤가 누군가에게 휴가 가라마라 할 권한이 없음
RE 4
01/13 01:31
읔방구냄시【댛댕이】
저거 고소당하면 어쩔라고 저러냐 ㅋㅋㅋㅋㅋ
RE 3
01/13 01:37
바이럴무새【박막례】
좀만 머리가 있다면 자기가 한 카톡이 ㅈ됐다는걸 인지하고
바로 사과때렸음
RE 3
01/13 01:56
삐이이【쀽쐅】
???: 그런 의도가 아니었던건 아니었지만..
RE 1
01/13 03:03
올리아【섻】
그냥 공익한테 존심 부리면서 길들일려고 그러는거 같음..
지 말 안듣는다 싶으면 저러는 애들 꽤 있음
RE 0
01/13 11:11
달콤한인생【솔로】
공익제도 자체가 병신같지만 저 담당자가 유난히 더 병신같다
RE 10
01/13 02:00
삼뮤폐기물떽【장쀵】
저 담당자라는 새ㅋ는 모가지 날려야 할듯. 제 정신이 아닌것 같은데.
RE 5
01/13 02:03
스테판3분커리【신사】
공익한테 좀 이러지 마라 몸 아파서 온 애를 왜 이리 빡시게 굴릴라 그러냐
RE 5
01/13 02:05
슨무게이【짝뼈】
공익제도 폐지해야 함, 공익제도 없으면 힘들다는 것들
애초에 열정페이로 사람 굴리려는 거 다 아니까 개소리 말고 공익 폐지하고, 4급부턴 안 보내는 게 맞다
남자로 태어나면 몸 아파도 저래도 되는 거야?
RE 11
01/13 02:08
옐로우【카튀떤】
원글쓴이 새글 나옴 - https://gall.dcinside.com/gongik_new/2383904

저 글 쓴다고 디시라는 곳에 처음 들어와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이 관심가져주셔서 다른 곳에도 많이 퍼졌다고 하니까 당황스럽네요…글 보니까 오해하시는 부분들도 있으시고 한 것 같아서 글 씁니다
1.우선 손목 사진은 지금 사진이 아니라 수술 당시 사진입니다 2년전쯤 TFCC 변연 절제술, 척골 단축술, TFCC봉합술 세 수술을 하였고 1년전쯤 핀 수술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수술 흉터도 당연히 남아있는 상태고 적당한 운동은 할 수 있지만 당연히 통증은 동반하기때문에 하려면 보호대 끼고 통증은 참고 해야 합니다. 수전증이 조금 있어 글씨 쓰거나 수저 들때 조금 흔들리는 상태고 통증이 아예 없이 사는 건 포기한 상태입니다
2.손목 수술하고 나서도 김치통, 쌀통 드는 업무는 도와드렸습니다
3.담당자가 저분으로 바뀌고 나서 저 말고 다른 공익들 연병가 쓸 때도 태클 걸고 시비걸고 그랬습니다(그냥 공익들을 안좋게 보시는 분입니다)
4.김치통, 쌀통 드는 업무 도와드린 이유는 제가 좀 아파도 시키신 공무원이 저 분이 아니라 다른 분들이어서 좋은게 좋은거지 하며 업무 도와달라 하시면 다른 것들도 도와드렸었습니다
5.여기서 일하면서 개인정보 업무도 한적 있고 우체국, 은행업무, 복지 물품 업무등도 도와드리며 배째라 식으로 근무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저 공무원께도 말 함부로 하거나 그런적 없고 출근할 때마다 인사드리며 최대한 좋게 가려고 했습니다
6.병원 다시가서 의사선생님께 부탁해서 이틀 출근 힘들다 다시 적어주실 수 있냐 부탁드려서 병가 썼습니다
여러번 연병가, 공가 사용할 때 저희한테 태클걸거나 그러시고 했지만 그래도 참다가 이번엔 너무 억울해서 댓글들 읽고 신문고 넣어놓은 상태입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지만 손목 사진이 지금인줄 아시는 분들도 많고 해서 댓글 썼는데도 많이 묻혀서 글 씁니다
RE 16
01/13 02:15
가슴중독자【재앙】
10birds 진짜 사람을 노예로 보고있어 미친놈들이
RE 3
01/13 02:19
꿈일기쓰는꿈술【쇳날】
난 시벌 무슨 어떤 좆소가 사원에게 저지랄하나 싶었는데

사원이 아니라 공익에게 지랄한거였네

개척 겁나 마렵다

저런거 병무청에 전화 걸어서 손목악화로 병가를 써야하는데 복지관 혹은 담당자가 병가를 써서 병원에 가는걸 막는다 라고 말하면 병무청에서 사실확인하로 오는 동시에 상담을 진행하는데 거기서 하소연 100연타에 공익이 안해도 될일들을 싹그리 말하면 타근무지로 이동할 수 있음

그리고 나가기전에 다른 공익에게도 좆같으면 너도 이방법쓰라고 말 한 뒤 그렇게 나가는 사람들과 공익에게 시키면 안될 일을 시킨 사람들이 많아지면 그 근무지는 더이상 공익 못 받을 수 있게 될꺼임
RE 5
01/13 02:47
김김치
공익 한명 빠지면 일이 안돌가나??? 그렇다면 가장 멀쩡한 사람이 공익뿐이었다는거네???
RE 4
01/13 03:08
서혜지【친그】
그냥 공익인데 쉬는게 마음에안들어하는듯 ㅋ 이런마인드
RE 0
01/13 10:11
먹고싶다너랑【앗】
병가는 허락받고 자시고 할께 아닌데....
RE 0
01/13 03:40
박제사【자즤】
사람 취급도 안 하는구먼
RE 0
01/13 07:05
뭐가어떻게된거【쉣】
저건 아니지
RE 0
01/13 08:15
마코토【굴킹】
그런대 출근하는건 맞음.
경과보고치료를 요함 이라는건 약먹고 무리하지말고 일상생활 하라는 말을 애둘러서 하는말이지.
즉, 일단 출근은 하되 업무량을 조절하거나, 자신의 연차를 써서 집에서 쉬거나 해야함.
RE 3
01/13 08:22
빻냥이호야【끾】
원칙적으론 그렇겠지.. 근데 사람이 인성이 있고 유도리가 조금이라도 있다면 아픈애한테 저딴식으로 일시키고 나오게 하겠냐고ㅋㅋ
RE 3
01/13 09:17
클나인
공무원이 벼슬이라고 생각하는 새끼네
지금이 무슨 봉건제 사회도 아니고
대통령도 국민한테 저지랄 하면 파면이여
꿀밤 한대씩만 맞아도 5천만대라고 그냥 뒤지는겨
RE 0
01/13 14:21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전체트랜드
전체 사진 서브컬처 뷰티 인터넷방송 연예인 IT 창작 잡담 요리 게임 숲속 지식 유튜브 공지 유배 퀴즈 운동 스포츠 괴담 여행 위트(유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위트(유머)] 전설의 신입사원 미경이 +4
엠쮸 16:23 조회 165 댓글 4 34
엠쮸 16:23 165 34
[위트(유머)] [로스트아크] 최상위 레이드 클리어 보상이 마음에 안드는 인벤러.jpg +10
티사도르 16:21 조회 131 댓글 10 35
티사도르 16:21 131 35
[위트(유머)] 광기의 비트코인 갤러리 카운터 +4
뜨으또 16:04 조회 261 댓글 4 41
뜨으또 16:04 261 41
[위트(유머)] 잠자는 고양이 뒤집기.gif +3
후추추추 16:04 조회 202 댓글 3 33
후추추추 16:04 202 33
[위트(유머)] 21세기 최고의 물리치료사 +13
엠쮸 16:04 조회 190 댓글 13 36
엠쮸 16:04 190 36
[위트(유머)] 조선시대 노처녀 공주 시집보내기 프로젝트 +7
다잉아이 16:04 조회 241 댓글 7 37
다잉아이 16:04 241 37
[위트(유머)] 새벽에 몰래 복숭아 먹는 중.jpg +8
춘식씨 16:02 조회 220 댓글 8 36
춘식씨 16:02 220 36
[위트(유머)] 저가 코스프레 근황 +6
좆토피아빌런 15:50 조회 367 댓글 6 37
좆토피아빌런 15:50 367 37
[위트(유머)] 임요환때문에 이름 바꾼 사람 +5
엠쮸 15:43 조회 283 댓글 5 43
엠쮸 15:43 283 43
[위트(유머)] 보추충들 오열시킨 국내의 공식 답변.jpg +6
티사도르 15:31 조회 277 댓글 6 51
티사도르 15:31 277 51
[위트(유머)] 오미크론 먼저 겪은 남아공이 알게 된 사실 +7
다잉아이 15:23 조회 338 댓글 7 48
다잉아이 15:23 338 48
[위트(유머)] 그 대사 나온 쇼미더 럭키짱 +9
JG광합성 15:21 조회 258 댓글 9 42
JG광합성 15:21 258 42
[잡담] 한창 돌던 식욕을 싹 사라지게 하는 비주얼이다 +24
불만많은김대리 15:17 조회 301 댓글 24 34
불만많은김대리 15:17 301 34
[잡담] 대학생들의 영웅이 된 다람쥐 +4
내꿈은디저트왕 15:11 조회 260 댓글 4 41
내꿈은디저트왕 15:11 260 41
[위트(유머)] 음악하는 뷰지.youtube +5
옐로우 15:11 조회 301 댓글 5 34
옐로우 15:11 301 34
[잡담] 메이플 자석펫 ㄹㅇ 지랄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JG광합성 15:11 조회 373 댓글 12 39
JG광합성 15:11 373 39
[잡담] 술마시고 나서 너희 질문 받을거임 +5
동네미친개 15:11 조회 259 댓글 5 31
동네미친개 15:11 259 31
[위트(유머)] 주툭튀 +5
페로리스트 14:59 조회 834 댓글 5 38
페로리스트 14:59 834 38
[위트(유머)] 암걸릴거 같은 댓글 레전드.jpg +9
짜니 14:53 조회 331 댓글 9 40
짜니 14:53 331 40
[위트(유머)] (폴란드볼) 미래의 독일인 +2
Spidey 14:15 조회 540 댓글 2 43
Spidey 14:15 540 43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