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군대에서 매년 30억 이상 판매되는 라면.jpg
나무위키눈팅족 【교성녀】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1260 추천 132 09/08 22:31


인기 없을 수가 없네

[ 어시스트 : 짜니 ]
132
신고
베스트댓글
뉴캐슬
난 아직도 이거 편의점에서 보이면 사먹음
2021-09-08 22:59
설레여라얍
보이면? 너 여혐이야?
2021-09-08 23:04
야짜리
미친놈이신가 ㅋㅋㅋㅋ
침흘렸자나 ㅋㅋㅋ
2021-09-08 23:47
아구몬【짬지】
갑자기 이슈되서 밖에서도 출시됐는데 금방 시들었잖아 ㅋㅋ

밖에서 잘 안먹는 이유가 다 있지....
RE 1
09/08 22:33
개가파먹을놈【공비왕】
뭔소리야 나는 저거랑 짜짜로니 같이 안먹으면 병걸리는데
RE 0
09/13 11:07
아구몬【짬지】
진진짜라를 한번 사먹어보도록
RE 0
09/13 11:10
개가파먹을놈【공비왕】
먹어봤지. 내 입맛에는 짜짜로니+간짬뽕이 더 우위다.
RE 0
09/13 11:45
한량【핫첵스】
그냥 섞어먹는 용
RE 2
09/08 22:45
숨참기빌런【딕】
불닭 뜨고 저거도 이제 잘 안팔릴걸?? 16군번인데 비빔라면은 선임이 가르쳐준 간짬뽕이라고 맛들려서 먹는사람 아니면 대부분 치즈불닭볶음면 먹던데… 근데 둘다 삼양이네ㅋㅋㅋㅋ
RE 1
09/08 22:49
뉴캐슬【첩】
난 아직도 이거 편의점에서 보이면 사먹음
RE 14
09/08 22:59
설레여라얍【러블잤】
보이면? 너 여혐이야?
RE 17
09/08 23:04
야짜리【영정】
미친놈이신가 ㅋㅋㅋㅋ
침흘렸자나 ㅋㅋㅋ
RE 7
09/08 23:47
산량【빡텅】
전화 걸면 여혐이네?
RE 3
09/09 09:10
설레여라얍【러블잤】
간짬뽕 존맛
RE 0
09/08 23:04
치캇치【맛썎】
간짬뽕에 소세지랑 참치 넣어서 비벼먹었었는데
RE 0
09/08 23:36
독고구패【폰】
간짬뽕 미쳤지 간짬뽕만 먹어도 맛있고 짜파게티랑 섞어도 맛있고
조금 느끼한 냉동들이랑도 잘 어울리는데다
빅팜 뜨뜻하게 전자레인지 돌려서 곁들이면 진짜 뒤지지
RE 1
09/08 23:50
독고구패【폰】
근데 희한하게 나도 전역 후에는 한번도 안 먹은 것 같네;;
RE 1
09/08 23:51
삐이이【냅】
간짬뽕 + 소세지 + 치즈 + 꽁쳐온김 이렇게면 그게 플랙스지
RE 1
09/09 00:24
몽골식만둣국【닉】
저건 그냥 먹는것보다 불닭이랑 믹스 하면 맛있었음
RE 0
09/09 00:31
커피맛마요네즈【벽딸친】
간짬뽕+스파게티 개맛있음
RE 0
09/09 00:36
와들스【시발】
간짬뽕 말고 냉동짬뽕 안파나 그 옆에 빅팜이랑 참치도 같이 팔면 잘팔릴듯
RE 0
09/09 01:19
가슴중독자【재앙】
나도 이거 아직도 그맛에 사먹는데.
군대때는 거의 화폐로 쓰였었지 ㅋㅋㅋㅋㅋ 뭐 해주면 간짬뽕 몇봉, 뇌물로 간짱뽕 한봉 ㅋㅋㅋㅋ
RE 1
09/09 02:12
겟앰프드【격쉴쉴】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ㅜ맛이 골고루 다른제품에 밀려..
RE 0
09/09 03:39
당나라오랑캐【핫캬상】
유일하게 사회나와서도 맛있는게 저거
RE 0
09/09 12:53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전체트랜드
전체 사진 서브컬처 뷰티 인터넷방송 연예인 IT 창작 잡담 요리 게임 숲속 지식 유튜브 공지 유배 퀴즈 운동 스포츠 괴담 여행 위트(유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이번 추석에 받은 와인 +11
S한복입는남자 08:25 조회 218 댓글 11 30
S한복입는남자 08:25 218 30
[위트(유머)] 한글패치된 음식.jpg +2
따띠띠또띠띠 08:24 조회 275 댓글 2 40
따띠띠또띠띠 08:24 275 40
[위트(유머)] 미군 훈련소에서 졸면 생기는 일 +8
후추추추 08:11 조회 447 댓글 8 36
후추추추 08:11 447 36
[위트(유머)] 죽순: 아무도 날 막을순 없으셈 +2
페로리스트 08:11 조회 237 댓글 2 36
페로리스트 08:11 237 36
[위트(유머)] 조선 사람이면 제발 편곤 씁시다 +3
페로리스트 08:11 조회 210 댓글 3 38
페로리스트 08:11 210 38
[잡담] 야야 단속 떴다 ㅋㅋㅋㅋ +7
뱁새와춤울 07:48 조회 223 댓글 7 46
뱁새와춤울 07:48 223 46
[서브컬처] ???: 어이 야씨 지럴말고 밥이나 먹어 +5
코코로 04:54 조회 437 댓글 5 47
코코로 04:54 437 47
[잡담] 진주에 스타벅스에 차가 돌진했다는데 +11
러너웨이 04:53 조회 405 댓글 11 57
러너웨이 04:53 405 57
[위트(유머)] 넷플릭스에 천만원 넘게 쓴 사람 +16
축구의신박주영 04:14 조회 423 댓글 16 54
축구의신박주영 04:14 423 54
[위트(유머)] 다시 보는 동물별로 싸워서 이기는 법.jpg +2
따띠띠또띠띠 03:52 조회 346 댓글 2 68
따띠띠또띠띠 03:52 346 68
[창작] 갱얼지&고양이 +11
두연 03:46 조회 184 댓글 11 47
두연 03:46 184 47
[위트(유머)] ㅈ거운 3시 ★) 최면술로 '누나'가 되어달라고 최면거는 만화 +5
손선 02:42 조회 390 댓글 5 42
손선 02:42 390 42
[위트(유머)] 닌자 +10
9시반뉴스 02:25 조회 278 댓글 10 47
9시반뉴스 02:25 278 47
[위트(유머)] 개같은 피자 도둑 +4
후추추추 02:10 조회 408 댓글 4 46
후추추추 02:10 408 46
[위트(유머)] 사슬낫의 제니 스토리 +11
생막걸리 01:57 조회 366 댓글 11 55
생막걸리 01:57 366 55
[위트(유머)] 노스포) 오징어 개임 +5
민트요정 01:50 조회 372 댓글 5 47
민트요정 01:50 372 47
[위트(유머)] 군대 부조리/가혹행위 개선을 위해서 중요한 요인 +6
좆토피아빌런 01:48 조회 351 댓글 6 66
좆토피아빌런 01:48 351 66
[서브컬처] 요즘 일본만화 정발 근황 +12
옐로우 01:29 조회 468 댓글 12 79
옐로우 01:29 468 79
[위트(유머)] 스포) 언더테일 +2
생막걸리 01:20 조회 307 댓글 2 43
생막걸리 01:20 307 43
[위트(유머)] ㅈ같은 3시) 만우절에 고백하는 만화.manhwa +4
재민 01:04 조회 374 댓글 4 34
재민 01:04 374 34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