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군대 진짜 이악물고 끌고가는구나
문제 【머왕좆】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821 추천 75 12/03 20:12




오늘내일 하면서 뒤질정도 아니면 공익이라도 가야하네

75
신고
베스트댓글
문제
일본이 놀라고 중국이 전전긍긍하는 킹무청!
2021-12-03 20:30
레온6537A【빅젖퉁】
뇌종양이 있는데 공익을 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 0
12/03 20:13
문제【머왕좆】
심각한거 아니면 현역임
RE 0
12/03 20:29
레온6537A【빅젖퉁】
암은 그냥 걸리면 무조건 심각하다고 봐야하지 않나..
RE 1
12/03 20:31
문제【머왕좆】
현역중 암걸려도 갑상선암같은 경우는 겨우 갑상선가지고 무슨 현부심이냐고 하면서 군의관선에서 걸러진다더라
RE 1
12/03 20:36
레온6537A【빅젖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진짜 ㅋㅋㅋㅋㅋ
RE 0
12/03 20:38
바니가루선배【윙】
이야 제대로 미1친놈들
RE 0
12/03 20:20
문제【머왕좆】
일본이 놀라고 중국이 전전긍긍하는 킹무청!
RE 7
12/03 20:30
까치【법관】
저렇게 바뀐거임?
RE 0
12/03 20:27
문제【머왕좆】
옛날부터 그랬는지 최근에 바뀐건진 모르겠음 걍 기준이 저거임
RE 0
12/03 20:29
까치【법관】
18년도꺼 표 보고왔는데 중추신경계 양성종 5급임 암은 6급이고 군대가는 사람 적어서 어거지로 바꾼듯
RE 0
12/03 20:31
문제【머왕좆】
이야...
RE 0
12/03 20:36
까치【법관】
찾아보닌깐 십자인대 찢어진것도 재건술 안받을 정도로 다치면 3급이네 아 ㅋㅋㅋ
RE 0
12/03 20:40
민트요정【쿨위트】
근데 공익이면 군대가는것도 아니자너...?
왜 아픈사람 면제 안해주는것... ٩(ˊᗜˋ*)و
RE 0
12/03 20:48
문제【머왕좆】
공익도 군대긴 하징 5주훈련 똑같이 받아야 하거덩 그리고 쉬는게 아니라 어찌됬든 센터든 지하철이든 일을 해야하니깐
RE 1
12/03 20:49
민트요정【쿨위트】
치료에 집중해야할텐데 소집되는게 안타까움...
대체 공익은 왜 존재하는걸가 ٩(ˊᗜˋ*)و
RE 0
12/03 20:52
혁고마【빛】
싼 값에서 공무원 대신 인원 충원하는 목적
걍 그 자리에 공무원 집어 넣어서 일자리 창출할 생각은 안하고어휴
RE 1
12/04 13:08
민트요정【쿨위트】
이거맛따 슬픔... ٩(ˊᗜˋ*)و
RE 0
12/04 13:37
석유왕둘리【셲쓖】
씁슬하다...
RE 0
12/03 20:59
【반스】
현대판 노예제가 맞음 ㄹㅇ ㅋㅋ
RE 1
12/03 21:39
클나인
출산률 하락으로 입영가능한 장정이 줄어서 그런가
확실한건 과거보다 현역,공익,면제로 가는 기준이 많이 달라진듯
RE 1
12/03 23:27
JG광합성【코코】
구 일본제국 징집률이 70%였지 않았음?
RE 0
12/03 23:28
페로리스트【죧팔】
이런 국가 폐망해야 합니다.
RE 1
12/04 00:09
천천히서두르기【꺜】
시발 선진국이라매!!!!!!!!!!!!!!!! 자본주의라매!!!!!!!!!!! 왜 돈으로 해결안하고 사람 노예로 부려먹는거야!!!!!!!!!!! 형!!!!!!!!!!!!!!!!!!!!!!!!!!!!!
RE 1
12/04 01:10
희망맨【병신】
이래서 싫어할 수밖에 없다니까
미친 국가
RE 1
12/04 02:11
병신판독기【빛】
공익 자체가 강제징집하여 민간인 신분으로 일 시키는 거 아님? 도랐ㅋㅋㅋ
RE 0
12/04 11:37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잡담
전체 일상 직장 고민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일상] 위붕쿤 학생시절 좀 아쉬운게.. +11
민초귤치노 10:18 조회 15 댓글 11 7
민초귤치노 10:18 15 7
[일상] 요즘 배달료 특) +4
음봉단수장 10:17 조회 17 댓글 4 2
음봉단수장 10:17 17 2
[일상] 직장인이 비싼 악기를 사야하는 이유 +1
녹차맛있다 10:12 조회 11 댓글 1 2
녹차맛있다 10:12 11 2
[일상] 후후훗....♥...
겨울눈 10:12 조회 12 댓글 0 0
겨울눈 10:12 12 0
[일상] 2월 부터 운동할 거라 말하고 다녔는데 +6
두연 10:09 조회 20 댓글 6 2
두연 10:09 20 2
[일상] 아이유 때문에 반올림 피자를 먹긴 했는데 +2
축구의신박주영 10:00 조회 23 댓글 2 0
축구의신박주영 10:00 23 0
[일상] 루루냥 병에 걸렷읍니다 .. +23
루루 09:54 조회 30 댓글 23 7
루루 09:54 30 7
[일상] 내가 애플 안쓰는 eu +25
민초귤치노 09:36 조회 35 댓글 25 2
민초귤치노 09:36 35 2
[일상] 남자칭구네 보낸 선물 +4
씨네1225 09:35 조회 30 댓글 4 2
씨네1225 09:35 30 2
[일상] 배가고프다! 먹을게없따! +4
퀸앤 09:27 조회 23 댓글 4 3
퀸앤 09:27 23 3
[일상] 코로나 확진자 14518명 +1
신죠아카네 09:27 조회 24 댓글 1 1
신죠아카네 09:27 24 1
[일상] 출석부에 1000떴다!
헌혈빌런 09:22 조회 26 댓글 0 2
헌혈빌런 09:22 26 2
[일상] 보고싶었으면 보고싶었다고 해! +8
민초귤치노 09:21 조회 33 댓글 8 2
민초귤치노 09:21 33 2
[일상] 앜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 +10
진하울 09:08 조회 36 댓글 10 6
진하울 09:08 36 6
[일상] 올림픽 일주일도안남았는데 +4
냥저씨 09:07 조회 28 댓글 4 3
냥저씨 09:07 28 3
[일상] 아 신한금투 병신새끼들이 +3
음봉단수장 09:06 조회 33 댓글 3 3
음봉단수장 09:06 33 3
[일상] 단또단또
페로리스트 09:03 조회 11 댓글 0 0
페로리스트 09:03 11 0
[일상] 아 시벌 진짜 더러워서 못다니것어 +3
김날 08:59 조회 40 댓글 3 1
김날 08:59 40 1
[일상] 인류 힝힝 +1
치캇치 08:53 조회 17 댓글 1 0
치캇치 08:53 17 0
[일상] 컴퓨터는 비싸다고 고민하는 날이 제일 싼날이라는데 +5
민초귤치노 08:41 조회 33 댓글 5 3
민초귤치노 08:41 33 3
검색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