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회식한다는데 개꿀짐일꺼 같다.
Kee 【뇬욲잼】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84 추천 8 06/24 11:49


1. 볼링

2. 술집투어

3. 워터파크(근데 여긴 겨울임 ㅅㅂ)

4. 고카트

5. 낚시

6. 뭔지도 모르는 관심없는 레프팅


여기서 뭐할까? 고민했는데 옆에 친구놈이 2번해서 인근 주변에 모텔 빌려서 밤새 술먹재서 그거에 매우매우 끌리는중 헿 헿 헿

8
신고
메인쿤o【뗵】
회식이....재밌어...???
RE 0
06/24 11:44
Kee【뇬욲잼】
모든 직원이 다 동등해서.. 딱히 중압감 그런게 없다. 오히려 내가 일을 더하면 더해서 딱히 꿀리는것도 없고.
RE 0
06/24 11:54
녹차맛있다【킹】
회식이 재밌다고...?
RE 0
06/24 11:46
Kee【뇬욲잼】
개꿀잼임 접때는 크루즈 타고 배위에서 술파티했음
RE 0
06/24 11:54
물리치료해야해【뽙】
쩐다;;
RE 0
06/24 12:01
융서【꿩】
3번!!!
RE 0
06/24 12:23
아삭한철수【독종】
리프팅 그거 주름이랑 살 쳐진거 없애는거 아냐?
RE 0
06/24 12:25
Kee【뇬욲잼】
맞네 잘못 쳐놨네 빨리 고쳐야징 ㅋㅋㅋㅋㅋ
RE 0
06/24 12:26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잡담
전체 일상 직장 고민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일상] 솔직히 십일조 너무하지 않냐?
스테판3분커리 19:47 조회 8 댓글 0 3
스테판3분커리 19:47 8 3
[일상] 야근... +1
컾희 19:41 조회 10 댓글 1 0
컾희 19:41 10 0
[일상] 강한 용사 +3
츕스 19:39 조회 12 댓글 3 1
츕스 19:39 12 1
[일상] 코기 질문받는다 +6
웰시코기v 19:38 조회 14 댓글 6 0
웰시코기v 19:38 14 0
[일상] 다들 나한테 기를 모아줘 +6
교통콘o 19:36 조회 9 댓글 6 0
교통콘o 19:36 9 0
[일상] 올해만큼 용기내본적도 없다 +4
츕스 19:35 조회 16 댓글 4 3
츕스 19:35 16 3
[일상] 축구 6:0 ㄷㄷ +2
악어야 19:34 조회 16 댓글 2 5
악어야 19:34 16 5
[일상] 술 좋아하세요?
취중건담F91 19:34 조회 7 댓글 0 0
취중건담F91 19:34 7 0
[일상] 더워서슬프다
차가운키스 19:32 조회 6 댓글 0 0
차가운키스 19:32 6 0
[일상] 올림픽때 ㅅㅅ를 얼마나 많이하는거지?? +4
페미 19:29 조회 26 댓글 4 6
페미 19:29 26 6
[일상] 나 ㅈ됨 +3
뱁새와춤울 19:26 조회 15 댓글 3 2
뱁새와춤울 19:26 15 2
[일상] 허리가 아파서 운동을 하면 궁뎅이가 빵실해지지 +4
김날 19:25 조회 19 댓글 4 2
김날 19:25 19 2
[일상] 오늘 해야 할일 메모
안형 19:21 조회 12 댓글 0 2
안형 19:21 12 2
[일상] 컴바꿨슴 +5
존도우 19:21 조회 21 댓글 5 4
존도우 19:21 21 4
[일상] (공약) 제가 올해안에 연애하면 +7
이그림 19:19 조회 21 댓글 7 3
이그림 19:19 21 3
[일상] 얼죽아 말고 뜨죽샤도 있음? +2
어시스트 19:18 조회 18 댓글 2 1
어시스트 19:18 18 1
[일상] 6대0 그까이거 홈런 두방치면 역전 아니냐 +3
댕여우 19:15 조회 26 댓글 3 6
댕여우 19:15 26 6
[일상] 미스터선샤인 포스터? 볼때마다 드는생각인데 +6
노비 19:12 조회 24 댓글 6 8
노비 19:12 24 8
[일상] 6:0 +1
일론머스크 19:12 조회 19 댓글 1 1
일론머스크 19:12 19 1
[일상] 솔직히 나정도면 잘생긴편에지 ㅎㅎ +2
뇌가필터링을못 19:12 조회 10 댓글 2 2
뇌가필터링을못 19:12 10 2
검색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