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확인
닫기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대기 트랜드
주간 트랜드
월간 트랜드
댓글 트랜드
개에바인 머리가 한번쯤 해보고 싶었어
세이지 【쨖】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727 추천 77 10/09 01:45

그래서 해봤어

히메컷도 하고싶었는데 얼굴형땜에 짧게는 못하고 턱선 맞춰서 옆머리 컷하고 


염색도 개에바 스타일로 해봄.

셀프로 염색약 바르니까 일자로 맞춰 바르기 매우 어렵더라.

그래도 만족중.

다시봐도 개에바야 아주 조아.

77
신고
후추추추【킹】
엄청나네
색이 이쁘게 잘 된 듯
RE 1
10/09 01:45
세이지【쨖】
고마오 인생에 이런 머릴 해보는거도 재밌는 경험인거 같앜ㅋㅋ
RE 0
10/09 01:50
악필러【별측쩡】
RE 1
10/09 01:58
세이지【쨖】
RE 2
10/09 02:07
읔방구냄시【댛댕이】
와 위트인들 진짜 나 빼고 다 예쁘고 잘생겼나봐
RE 3
10/09 02:30
세이지【쨖】
염색이 예쁜것이지 내가 예쁜것이 아니다
RE 3
10/09 02:38
축구의신박주영【카썍슶】
한번 쯤 도전 하는것도 나쁘지 않지
RE 1
10/09 17:12
세이지【쨖】
고럼고럼 머리 지지고 볶는게 가능한 나이일때 오지게 지지고 볶아야함
RE 0
10/09 19:22
콰트르띠드와퍼【쏮】
약간 스테이씨느낌낭낭하다 이쁘고 부럽다 나두하고시퍼...
RE 0
10/09 19:08
세이지【쨖】
하자!!
RE 0
10/09 19:22
녹차맛있다【쿠킹킹】
엄청나네... 색 곱다. 그렇지 이런거 할 수 있을 때 해봐야 해
RE 1
10/09 19:34
세이지【쨖】
마져....더 나이먹기 전에ㅠㅠㅠ
RE 0
10/09 19:36
유럽산찌르레기【병싱】
개쩌러
RE 1
10/09 19:35
세이지【쨖】
오져따리
RE 0
10/09 19:36
위험을감수하는
저기요 붓 끝에 물감 묻었어요
RE 1
10/09 19:35
세이지【쨖】
헉 어서 빨리 캔버스를 가져와!
RE 0
10/09 19:36
기본티【두목】
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코스프레하는 머리같다
RE 1
10/09 19:37
세이지【쨖】
나도 염색하면서 그 생각함ㅋㅋㅋㅋ
RE 0
10/09 19:37
놈아【시발】
오 머리 이쁘다 색도 이뻐
RE 1
10/09 19:39
세이지【쨖】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야 :D
RE 0
10/09 19:41
아구몬【짬지】
셀프로 한거치고는 되게 잘됐네
RE 0
10/10 02:51
세이지【쨖】
셀프 탈염색엔 일가견이 있지 후후후후
RE 0
10/10 04:17
사랑햇반【신쿠】
개간진데?
RE 0
10/10 07:50
세이지【쨖】
후후후 뿌듯하군
RE 0
10/10 12:09
Duke최【듌킀촅】
색이 진짜 예쁘다
RE 1
10/10 09:24
세이지【쨖】
그치 ㅠㅠㅠ 색 진짜 예쁨 ㅠㅠ
RE 0
10/10 12:10
너의사진을축복
헉 뭐야..???? 어캐한거야????
RE 0
10/10 10:34
세이지【쨖】
어...대충 이케이케 섹션 따서 이케이케 잘라서 이케이케 염색약 발랐음!
RE 0
10/10 12:10
9005233
ㅋㅋㅋ여우꼬리같이 늘어진거봐 개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
RE 1
10/10 16:23
세이지【쨖】
호에엥 고마옹 반응이 좋으니 행복하구만!
RE 0
10/10 16:56
멋이있을짱도리【켜팅산】
위트인 아니지?
소속을 빨리 말해!
흑흑
RE 1
10/10 22:03
세이지【쨖】
안대.... 나도 위트인 시켜죠....ㅠㅠ
RE 0
10/10 22:22
삐이이【냅】
여우 꼬리같네
RE 0
10/10 22:24
세이지【쨖】
여우꼬리만큼 내 머릿결이 부드러웠으면 좋겠다
RE 0
10/10 22:24
클라인【쌕좃】
나도 구미호 꼬리생각함
RE 1
10/10 23:19
교통콘o
그 뭐지 레오루갓내
RE 0
10/10 23:17
세이지【쨖】
jitter doll?
RE 0
10/10 23:19
교통콘o
몰라먼지...
RE 0
10/10 23:20
세이지【쨖】
아잇 나만 씹덕이었내;;
RE 1
10/10 23:21
민트초코슈【밐큥】
갓곡..♡
RE 0
10/11 17:44
세이지【쨖】
jitter doll 아시는구나!
RE 0
10/11 17:53
음봉단수장
눈나...
RE 0
10/10 23:48
세이지【쨖】
헤..헤으응...
RE 0
10/10 23:53
버거킹【쎅스】
ㄹㅇ 이게 셀프임??? 미용자격증 있는 사람이라도
셀프 염색이 이정도면 재능과즙이 넘모 넘모 뿜뿜하는거 아닌가
RE 0
10/11 02:16
세이지【쨖】
팩트 : 저어는 미용자격증이 엄슴....(...)
RE 0
10/11 02:31
버거킹【쎅스】
뭐야 왤케왤케 잘함 그럼 재능이 폭발하는걸루 ㅋㅅㅋ)
RE 0
10/11 02:32
세이지【쨖】
아잇 부끄럽게 ㅎㅎ
RE 0
10/11 03:48
【벽쏅스】
오... 색감 쩐다
RE 0
10/11 03:40
세이지【쨖】
데헷 고마오
RE 0
10/11 03:48
시러요【뗑귄】
와 색 엄청 이쁘당
RE 0
10/11 04:36
세이지【쨖】
RE 0
10/11 05:30
민트초코슈【밐큥】
너무 이쁘자나요 언니ㅠㅜㅠㅠㅜ
머리카 폭신폭닥할 것 같아ㅠㅜ
RE 1
10/11 17:45
세이지【쨖】
실제 머릿결 : 푸석푸석 빗자루 + 돼지털 임....탈색의 폐해....
RE 0
10/11 17:53
말하는댕댕이【환호】
깨쩌누 ㄷㄷ
RE 0
10/11 18:50
세이지【쨖】
RE 0
10/11 20:22
민초귤치노【윝】
와 엄청나다... 이야오 대단하다
RE 0
10/12 11:32
세이지【쨖】
RE 0
10/12 11:44
루이스【희】
와! 연예인!
RE 0
10/13 10:30
세이지【쨖】
그대의 연예인이 되어~
RE 0
10/13 11:44
너의사진을축복
니혼..?
RE 0
10/18 14:38
세이지【쨖】
캉코쿠....
RE 0
10/18 17:26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컬러선택 
뷰티
전체 패션 코스메틱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패션] 백년만에 술 +7
언더테미 16:06 조회 19 댓글 7 3
언더테미 16:06 19 3
[패션] CC +5
영리한올빼미 10/21 조회 45 댓글 5 3
영리한올빼미 10/21 45 3
[패션] 개에바 머리에서 정상적인 머리로 돌아왔음 +5
세이지 10/20 조회 51 댓글 5 5
세이지 10/20 51 5
[코스메틱] 보닌 향수삼 +1
온실속의잡초 10/20 조회 32 댓글 1 2
온실속의잡초 10/20 32 2
[코스메틱] 꾸준하게 소비하는 아이템 (일상포함) +6
씨네1225 10/19 조회 71 댓글 6 4
씨네1225 10/19 71 4
[패션] 너무 춥다 +2
너의사진을축복 10/18 조회 47 댓글 2 6
너의사진을축복 10/18 47 6
[패션] 저는 영업왕입니다 +8
씨네1225 10/15 조회 109 댓글 8 3
씨네1225 10/15 109 3
[패션] 피부과 가보고 싶은데 +7
민트초코슈 10/14 조회 84 댓글 7 4
민트초코슈 10/14 84 4
[코스메틱] 아니...티트리 오일 이거 +1
두번하세요 10/12 조회 81 댓글 1 9
두번하세요 10/12 81 9
[코스메틱] 브러쉬.. 조심해서 빨아... +8
민트초코슈 10/11 조회 110 댓글 8 7
민트초코슈 10/11 110 7
[패션] 개에바인 머리가 한번쯤 해보고 싶었어 +61
세이지 10/09 조회 727 댓글 61 77
세이지 10/09 727 77
[패션] 가을 하 +10
너의사진을축복 10/06 조회 114 댓글 10 7
너의사진을축복 10/06 114 7
[코스메틱] 지성용 스킨케어 제품 샀당 +4
두번하세요 10/05 조회 73 댓글 4 1
두번하세요 10/05 73 1
[패션] 옷 당첨되었도다~~ +9
아머킹 10/04 조회 125 댓글 9 7
아머킹 10/04 125 7
[패션] 걸그룹 만들어봄 +1
이랴이랴 10/04 조회 123 댓글 1 4
이랴이랴 10/04 123 4
[패션] 조던 X 빌리 아일리시 +2
아머킹 10/02 조회 124 댓글 2 16
아머킹 10/02 124 16
[패션] 월급 들어와서 지른 옷 +9
컾희 10/01 조회 152 댓글 9 7
컾희 10/01 152 7
[패션] 오늘 아침 16도길래 가죽재킷 꺼냈는데 +4
컾희 09/30 조회 121 댓글 4 5
컾희 09/30 121 5
[코스메틱] 수분크림 추천추천 +7
민트초코슈 09/27 조회 117 댓글 7 7
민트초코슈 09/27 117 7
[패션] 오늘 가디건 삿는데 어때 ? +8
홍콩닌자X카시 09/27 조회 138 댓글 8 4
홍콩닌자X카시 09/27 138 4
검색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사유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