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는 애니에서 신도들
바니가루센빠이
블라인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조회 16 추천 0 03/26 14:18

막 세뇌당해가지고 교주한테


놀아나는거 보고 되게 현실감 없다고 생각했는데


현실에서 있을법한 이야기야..

0
신고
연금술사의아틀리에
이제 어떠한 B급 영화도 현실성 있어보여요...
RE 0
03/26 14:27
바니가루센빠이
ㅇㄱㄹㅇ 현실이 영화같음
RE 0
03/26 14:28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이미지 첨부
이모티콘
잡담
전체 일상 직장 고민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일상] 사회적 거리두기?
상자속의고양이 15:29 조회 5 댓글 0 2
상자속의고양이 15:29 5 2
[일상] 신나는 007 게임! 공! +1
하양새 15:29 조회 2 댓글 1 0
하양새 15:29 2 0
[일상] 어흑... 이제 짤 안올려야게따.. +3
여친덕후 15:26 조회 9 댓글 3 3
여친덕후 15:26 9 3
[일상] 님들아 버블티 냉장보관하면 안에 있는 버블들 다시 딱딱해져요? +2
카렌남 15:25 조회 9 댓글 2 3
카렌남 15:25 9 3
[일상] 3 +4
이지금 15:21 조회 9 댓글 4 2
이지금 15:21 9 2
[일상] 2!
하양새 15:21 조회 2 댓글 0 0
하양새 15:21 2 0
[일상] 369 369 369~~ 1!
냥냥이집사 15:21 조회 3 댓글 0 0
냥냥이집사 15:21 3 0
[일상] 화장실 들어오다가 폰떨굼 ㅠㅠ +4
금촌동꿀주먹 15:13 조회 19 댓글 4 5
금촌동꿀주먹 15:13 19 5
[일상] 잡게 커플탄생 근데 뭔가... +10
너를갖겠어 15:12 조회 32 댓글 10 6
너를갖겠어 15:12 32 6
[일상] n번방 애들 현재 지금상황 +4
바니가루센빠이 15:11 조회 29 댓글 4 5
바니가루센빠이 15:11 29 5
[일상] 나.... 역사글 올렸었다 +5
빛의수호자우서 15:10 조회 10 댓글 5 0
빛의수호자우서 15:10 10 0
[일상] 헉 깜빡했다
아삭한철수 15:10 조회 3 댓글 0 0
아삭한철수 15:10 3 0
[일상] 뭔 놈이 애완동물 사료 종류가 이렇게 다양하냐
빛의수호자우서 15:09 조회 8 댓글 0 0
빛의수호자우서 15:09 8 0
[일상] 오늘 날씨 넘모 좋은것이고요
아삭한철수 15:09 조회 3 댓글 0 0
아삭한철수 15:09 3 0
[일상] 시장에 가면~알배추도 있고~
냥냥이집사 15:08 조회 1 댓글 0 0
냥냥이집사 15:08 1 0
[일상] 아닠ㅋㅋㅋㅋ 이사람들잌ㅋㅋㅋㅋㅋ +1
냥냥이집사 15:05 조회 18 댓글 1 0
냥냥이집사 15:05 18 0
[일상] 눈치게임 7! +3
초승달 15:05 조회 14 댓글 3 3
초승달 15:05 14 3
[일상] 눈치게임 7!!! +1
말차빌런 15:04 조회 8 댓글 1 3
말차빌런 15:04 8 3
[일상] 주말 넘모 처지는군 +4
민트초코귤프라푸치노 15:03 조회 8 댓글 4 0
민트초코귤프라푸치노 15:03 8 0
[일상] 눈치게임 걸리는놈 Ts됨 눈치게임6! +1
너를갖겠어 15:03 조회 8 댓글 1 0
너를갖겠어 15:03 8 0
검색
글제목
신고 사유
신고
닫기
유배 회원
유배 사유
유배 기간
유배
닫기
게시글 ID
이동할 게시판
이동
닫기
받는 회원(닉네임)
쪽지 내용
보내기
닫기